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 소품샵/평택 원데이클래스_서랍장맨위칸

일상

by 가든타로 2021. 10. 13. 09:00

본문

728x90

서랍장맨위칸

서랍장맨위칸은 평택에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샵이다.

 

다꾸에 필요한 스티커, 마테

악세사리, 인테리어 소품 등...

여러가지를 판매하고 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레진아트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어

이번에 예약하고 수업을 받으러 갔다.

 


서랍장맨위칸

원데이클래스 예약

★ 인스타그램:  b_inmydrawer

☆ 네이버 블로그 링크

 

[서랍장 맨 위 칸] : 네이버 블로그

평택 소품샵&레진아트 공방 #원데이클래스 수강생 상시 모집합니다 #디자인#굿즈#문구#핸드메이드 온세상 작은 물건에 사랑을.

blog.naver.com

 


서랍장맨위칸 위치

경기 평택시 조개터로48번길 46-2 1층

 


원데이클래스 후기

클래스 며칠전에 사장님과

인스타DM으로 디자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 갔었다.

 

내가 원하는 디자인과

사장님이 가지고 계시는 재료들이

맞는지 확인을 하기 위해서였다.

 

키우고 있는 앵무새의 색상과 맞게

디자인한걸 보시고 충분히 가능할것

같다고 해주셔서 진행했다.

 

클래스 당일에도 꼼꼼히 봐주시고

코칭해주셔서 예쁜 작품이 나올 수 있었다.

레진아트 코코 쉐이커 레진악세사리

레진아트는 내가 1년동안 가진 취미였지만

여러가지 사정으로 인해 지금은

못하고 있었다.

 

코코와 관련된 디자인으로 만들고 싶었는데

만들지 못하는 상황이 계속되어서

어떻게 해야 하나 싶었는데

서랍장맨위칸의 원데이클래스에서

만족스러운 작품을 만들었다.

원데이클래스 끝나고 판매물품도 몇개 질렀다.

 


서랍장맨위칸 후기

원데이 클래스도, 구입한 물건들도

모두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다.

인스타그램으로 늘 신상 체크중!

시간나면 다시한번 가볼 생각이다.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도 운영하고 있으니

언제든 쇼핑이 가능하다.

 

서랍장맨위칸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소품샵, 레진아트 공방♡ 온세상 작은 물건에 사랑을

smartstore.naver.com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