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ilee Show Tok 콘서트

일상

by 가든타로 2021. 10. 3. 16:25

본문

728x90

가수 에일리님의 성남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전국투어 콘서트인 Show Tok이 성남에서

열린건데요, 이 시국이라 오픈채팅을 이용하여

관객들과 소통하는 콘서트 라고 합니다.

코로나때문이기는 하지만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되어서

더욱더 재미있는 콘서트가 된 것 같습니다!

 


출발전 사전문진표 작성

집에서 출발하기 전에 성남문화재단에서 보내준

전자문진표를 작성합니다.

어렵지는 않고, 내 정보와 예약한 좌석정보

증상여부만 체크하면 끝!

 

 


장소

에일리 Show Tok콘서트 장소는

성남 아트센터(콘서트홀)이었습니다.

저는 평택에서 가야해서 1시간정도 걸렸네요!

주차는 안내요원분들의 안내하에

오페라하우스에 주차하고

콘서트홀로 이동했습니다.

 


Ailee Show Tok 콘서트

콘서트 시작 전에 에일리님 포스터 한컷!

반짝이효과는 제가 넣기는 했지만

에일리님의 미모와 포스가 반짝이 효과를

돋보이게 하네요~

이번 콘서트는 코시국에 개최되는 만큼

함성도 자제하고, 관객들과의 소통도 박수 위주로

진행되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좀더 원활하고 재미있는 진행과 소통을 위해

오픈채팅방이 개설되었습니다.

실제로 무대에 설치된 스크린으로

오픈채팅방이 띄워지면서

에일리님에게 궁금한점도 물어보고

에일리님이 관객들에게 궁금한것도 답변받고

에일리님의 이상형인 김종국님의 사진

많이 공유되었습니다.

 

저는 쑥스러움이 많아서 간간히 이모티콘정도만

보냈는데요...

이런 콘서트도 너무 신선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코로나가 아니어도 한번 더 했으면 좋겠어요.

 


아쉬운 점은......

코로나라 많은 함성과 떼창이 불가능한 점?

이점은 에일리님도 너무 아쉬워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ㅜㅜ

다음을 기약하고 다시 만나는 걸로!

Ailee Show Tok Concert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봐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