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국역 맛집 카페 땡스오트 안국

일상/카페

by 가든타로 2021. 11. 1. 22:26

본문

728x90

 

 

오래간만에 평택이 아닌

서울 맛집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약속 때문에 잠시 다녀왔는데

가끔 서울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매우 좋았습니다!


땡스오트 안국 위치

헌법재판소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서울 지리를 잘 몰라서

친구들이 안내해 주는 대로 갔는데

알고 보니 안국역에서도

멀리 떨어져 있진 않았어요.


땡스오트 안국

땡스 오트는 입구부터 매우 감성적이었는데요

총 3층으로 되어 있는데

각 층마다 감성적인 디자인이 반겨주었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들은

3층으로 올라가는 곳과 2층 테라스에요.

땡스오트 테라스


땡스오트 안국 메뉴

땡스오트는 그릭 요구르트 맛집이었더라고요.

친구들과 신중히 고민해서 메뉴를 골랐습니다.

땡스오트 메뉴


땡스오트 안국

저희가 시킨 메뉴는

- 아보카도 연어 샌드위치

- 오트밀 미숫 라테

- 넛츠 판타지

- 아보카도 블렌디드

각각의 취향에 맞춰서 하나씩 고르고

같이 먹었는데, 전부 건강식=맛없음의 공식을

파괴해 버리는 맛이었어요!

 

특히 그릭 요구르트에 올려진 그레 놀라가

고소하고 맛있었는데

요거는 카운터에서 따로 판매도 한다 하니

다음에 가게 되면 꼭! 구매해야겠습니다.

(이번엔 집에 그레 놀라가 있어서 패스...)

 


오래간만에 놀러 간 서울이었는데

옛날 어른들이 서울은 복잡하다 하신

이유를 조금은 알 것 같습니다 ㅜㅜ

사람도 차도 많고.. 길도 복잡...

 

그래도 재미있는 시간 보냈으니까

가끔은 한 번씩 올라와서

바람도 쐐야겠네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